어제 뽐뿌에서 글잇길래 깔기 라고 덧글썻다가
당첨되서 ㅡㅡ ...
난 싸이도 안하고 아이디도없어서
필요하면 덧글주세요 ㅎㅎ
나도 도톨이가 남아서
컬러링 바꾸는데에 쓰고 있단다 ~~
보내드렸습니다.
댓글 (3)
나도 도톨이가 남아서
컬러링 바꾸는데에 쓰고 있단다 ~~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