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호러메이즌..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69/794/004/80695addb49cec6c2627027b1df5eb62.JPG" alt="0011.JPG" width="733" height="57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모르는 오리 위해 설명하자면..
한마디로 구신의집 이당. ㅇㅇ 근데 구신의 집인데
퀄리티가..
좀..
춈....
심하게 높당_당
홍보동영상 여기저기 뜨는데..그 영상보다 리얼하게 꾸며놨다 보면댐. ㅇㅇ
그냥 단적으로 구신도 인형말고 실제 사람이 연기하는거고..
실제로 이용객의 30%가 중도포기 할정도다.. 라고 생각하믄댐.ㅇㅇ
국내 최고 공포체험시설 쯤 될득..근데 내생각엔..
세계 내놔도 꿀리지 않을득...ㅇ_ㅇ...
언능 더 유명해져서 전세계인이 호러메이즌 탐방하러 왔음 좋겠당.당.
...
여튼.
체험 후기 올리자면...
...
졸라 무서워......ㅠㅠㅠㅠㅠㅠ
............................. ㅆㅂ....
근데
사람마다 공포를 표하는 방법이 달라서..
소리지르고 온몸으로 공포를 내뿜는 인간이 있나하면..
진짜 무서우면.. 억소리도 않고 멀뚱히 있는 인간도 있고..
또 멀뚱히 있다가 헛소리하거나 헛짓거리 하는 인간이 있는데 난 후자임.
그런데..안무서워 하는 애들은 일부러 더 집요하게 달라붙는대...
...........
그래서.. 난 멀뚱히 있다가.. 구신들 나올때마다...너무너무 놀랐는데..
막 쫒아오는거야.....
그것도 초 근접거리에서.....
계속 쫒아와서 너무너무 무서워서....
...나도모르게 인사해버렸어.........
구신만날때마다 하나하나.. "아..안녕하세요 ^^" 이러고..
나도 모르게 후레쉬 구신에게 비췄다가 깜짝놀라서.. "어..후레쉬 비추면 안되죠... 미안해요 ^^;;"
그랬더니 더 무섭게 쫒아오고 화내고.. 벽 두둘기고.............. ㅠ_ㅠ..
막 거기 있는 시간이... 원래 채 오분도 안될텐데.. 진짜 막..ㅠㅠ 15분은 있었던거 같은 기분이어씀 덜덜.
..
칭구년 막 "야 인사하지마! 인사하지 말라고!!!!" 하면서 또 막 때려서 더 무서워씀 ㅠㅠ
...
정말 염통이 쫄깃해지는 체험이어씀
돈내고 할만하드라..돈이 안아끕드라..ㅠ_ㅠ..
근데 나오고 나니.. 애가 나한테 그러더라
"ㅅㅂ 너랑 다니니까 재미없어. 너가 너무 안무서워 하니까 나도 안무섭잖아!!!"
ㅇㅈㄹ 쳐싸고 ...ㅠㅠ
...
..
ㅠㅠㅠㅠㅠㅠ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69/794/004/aa28a32de5f28d415e9ce4c7a711f9a2.jpg" alt="12. 11. 17. - 1.jpg" width="1095" height="821"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댓글 (6)
그런데 무서운 거 돈내고 체험하기 시름...
케바케.. 무서엉 ㅠㅠ
와 주도면밀하게 표 두개씩 끊었네 돈질하면 친구있는척도 그레이드가 올라가네
아 그래서 우결에서 귀신의집간다고 나왔구만
여자애들 너무 막 울길래 뭘 저렇게 연기를해?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은 연기겠지만.
반은 진짜 울었을껄옄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연기한애들도 솔찍히 염통은 쫄깃해 졌을득옄ㅋㅋㅋㅋㅋ
그런가봐여 우결나온거기 ㅋㅋㅋ
한성화랑 광희는 진짜 무서워하는거같았는데 앞에 두명은 연기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