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2때 한번해봤는데
받는새끼들이 많으면 폭to the파됨.
네트워크 오륜가 뭔가뜸ㅇㅇ
그거 10번넘게 반복하다보면 됨.
그리고 설치중 오류뜨는건
두세번정도 설치해보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