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wms1407/90155817288





아래건....안무서웠다고 마지막에 말하는데..

실컷 소리지르고 그래봐야..........ㅋ


http://pann.nate.com/talk/317013709







나만 인사해댄건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겁먹고 흥분하면 절로 저리되는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억소리 하나 안내고 인사해댔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에버랜드서 찍은거

http://www.youtube.com/watch?v=Aye-0fSln3Q&feature=relmfu



근데 실제로 보면 정말 깜깜함 ㅇㅇ.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