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좀괜찮은 중학교에서 반쯤되는데
뭐 중학교가 괜찮아 받짜지만 뭐...
음....
좀 빡신 고등학교 인문계가면 이제 이런 노리터같은곳도
못오고 공부만 해야겠지?
그래도오겟지?ㅇㅇ?
ㅠㅠ,,
폰 가격 알아보고 댕기는것만 줄이면
여기 오는건 괜찮지 않을까
솔직히 폰 가격 알아보고 중고 팔고 이런거 시간 너무 많이 들어감 ㅇㅇ
ㅇㅇ 그건그렇지 ㅠㅠ,.
안녕하세요.. 95년생 사이도입니다.. 고등학교도 힘들지 않아요..
댓글 (6)
ㅠㅠ,,
폰 가격 알아보고 댕기는것만 줄이면
여기 오는건 괜찮지 않을까
솔직히 폰 가격 알아보고 중고 팔고 이런거 시간 너무 많이 들어감 ㅇㅇ
ㅇㅇ 그건그렇지 ㅠㅠ,.
안녕하세요.. 95년생 사이도입니다.. 고등학교도 힘들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