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좀괜찮은 중학교에서 반쯤되는데 


뭐 중학교가 괜찮아 받짜지만 뭐...


음.... 


좀 빡신 고등학교 인문계가면 이제 이런 노리터같은곳도


못오고 공부만 해야겠지? 


그래도오겟지?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