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냐 사려고 세티즌 검색.


여러 대 있는 것 같은 애한테 두 대 가능?


ㅇㅋ.


세잎유 유도. 수수료 줄어드니 배송비 빼달라고 하려고 했당.


inip2p에서 하자더라. 아뒤 없으면 만들라고.


거기서 하면 배송비 빼줌?


안 빼줌.


아뒤 새로 만들 이유가 없어져서 세티즌에서 하자고 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