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척 결혼식에서 축의금 받고 식권 나눠주는거 했는데
만원짜리 세는데 죽는줄 알았음 =ㅅ=
신사임당의 위대함을 몸소 느끼고 온 하루였음.
세는 사람은 그게 싫음..
오만원이면 딱보고 알 수 있는데 30만원이 만원짜리로 들어있으면 ㅠㅠ
축의금 막 들어오는데 돈 세다가 자꾸 까먹음
댓글 (2)
세는 사람은 그게 싫음..
오만원이면 딱보고 알 수 있는데 30만원이 만원짜리로 들어있으면 ㅠㅠ
축의금 막 들어오는데 돈 세다가 자꾸 까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