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람?
택배비는 내가 내드림~
에어캡 존나 빵빵하게 싸드림(딴거 싼다는 소리아님)
딱 십덕서버 사양이네
십덕서버를 이딴 사양으로 운영 하고있으니 십덕이 이모양....
공정거래 위원회에 고발하였습니다.
댓글 (5)
딱 십덕서버 사양이네
십덕서버를 이딴 사양으로 운영 하고있으니 십덕이 이모양....
파워빼고 1만원에 됨?
물론 택배비 선불
공정거래 위원회에 고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