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메인보드+2기가램도 8만원에 팔리는 세상인데..
3년쓴거치곤 좀 아깝다는 생각이듬..
그냥 세컴PC로 쓸려고 해도 노트북이 있어서 쓸데도 없고...
아..계륵이로다...
저도 줄서봐요 ㅋㅋㅋ
44444444444444444444444
3천원에사봅니다 ㅅㅅㅅㅅ
댓글 (6)
저도 줄서봐요 ㅋㅋㅋ
44444444444444444444444
3천원에사봅니다 ㅅㅅ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