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메인보드+2기가램도 8만원에 팔리는 세상인데..


3년쓴거치곤 좀 아깝다는 생각이듬..


그냥 세컴PC로 쓸려고 해도 노트북이 있어서 쓸데도 없고...


아..계륵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