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리수거 갔다가 코어2듀오 데스크탑 하나를 주워왔는데..

V
2012-12-03 12:27:20 조회 302
IMG_20121203_121808.jpg

그래픽카드에 문제가있는지, 처음 부팅할때 바이오스 이미지가 깨져나오고, xp 지렁이 지나가다가 이제 새로운 시작이 나오겠지 하면 모니터가 나가버려요

 

슬롯 꺼내보니까 먼지가 엄청많이끼어서 일단 눈에 보이는 먼지는 없앤상태인데 아예 쿨러를 열어서 붓질해주고싶음

 

인터넷에 알아보니까 일단 왼쪽에 박혀있는것들을 떼내고 저 쿨러를 왼쪽으로 틀면 될것같은데 어떻게하는지 모름

 

도와주세요!!

첨부 이미지

IMG_20121203_121808.jpg

댓글 (5)

2012-12-03

먼지랑은 상관없을거같은데?

쿨러 역할이 GPU 열 식히는건데 부팅하자마자 바이오스 깨져나오면 열 문제가 아니지

접촉불량일 수도 있는데 그것도 먼지때문은 아닌거같고


보통 이런 경우는 마우스 불량일 확률이 85% 이상을 차지하니까 마우스패드를 바꿔봐

종종 스피커를 교체하니 정상작동됐다는 보고도 올라오긴 한다

V
2012-12-03
먼지털고 다시꽂았는데 이번엔 아예 모니터가 안나와요 ㅋㅋㅋㅋㅋ
2012-12-03

아 그럼 모니터를 교체해봐

2012-12-03
V
2012-12-03
우오오오 쩐닼ㅋㅋ 함 해볼게요
제목
오늘은 마의 하는날 (1)
오늘은 마의 하는날 (1)
··
아 뭔가 루즈하다..
아 뭔가 루즈하다..
··
지금 아이폰5 젤 싼곳 어디임? (3)
지금 아이폰5 젤 싼곳 어디임? (3)
··
망함? (3)
망함? (3)
··
아 책사줬는데
아 책사줬는데
··
그분님이 이쁜 이유 (7)
그분님이 이쁜 이유 (7)
··
솔로는 크리스마스에 뭘해야 안슬픔?솔로는 크리스마스에 뭘해야 안슬픔? (6)
솔로는 크리스마스에 뭘해야 안슬픔?솔로는 크리스마스에 뭘해야 안슬픔? (6)
··
음..음.. (6)
음..음.. (6)
··
이쁨? (3)
이쁨? (3)
··
겨울이니까 다들 책 좀 읽는게 어때 (5)
겨울이니까 다들 책 좀 읽는게 어때 (5)
··
니드랑 큰일낚따 (4)
니드랑 큰일낚따 (4)
··
당당형님 감사합니다 (4)
당당형님 감사합니다 (4)
··
아 어제밤새술먹고
아 어제밤새술먹고
··
↓광고쟁이인가? (1)
↓광고쟁이인가? (1)
··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1)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1)
··
도와주세요ㅠㅠ도와주세요ㅠㅠ (5)
도와주세요ㅠㅠ도와주세요ㅠㅠ (5)
··
당당박사가 마우스드립치니깐 생각난다. (4)
당당박사가 마우스드립치니깐 생각난다. (4)
··
분리수거 갔다가 코어2듀오 데스크탑 하나를 주워왔는데..분리수거 갔다가 코어2듀오 데스크탑 하나를 주워왔는데.. (5)
분리수거 갔다가 코어2듀오 데스크탑 하나를 주워왔는데..분리수거 갔다가 코어2듀오 데스크탑 하나를 주워왔는데.. (5)
··
그분 형 말이 맞았네 (1)
그분 형 말이 맞았네 (1)
··
아.... (4)
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