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분리수거 갔다가 코어2듀오 데스크탑 하나를 주워왔는데..
event 2012-12-03 12:27:20visibility 조회 302

그래픽카드에 문제가있는지, 처음 부팅할때 바이오스 이미지가 깨져나오고, xp 지렁이 지나가다가 이제 새로운 시작이 나오겠지 하면 모니터가 나가버려요
슬롯 꺼내보니까 먼지가 엄청많이끼어서 일단 눈에 보이는 먼지는 없앤상태인데 아예 쿨러를 열어서 붓질해주고싶음
인터넷에 알아보니까 일단 왼쪽에 박혀있는것들을 떼내고 저 쿨러를 왼쪽으로 틀면 될것같은데 어떻게하는지 모름
도와주세요!!
댓글 (5)
먼지랑은 상관없을거같은데?
쿨러 역할이 GPU 열 식히는건데 부팅하자마자 바이오스 깨져나오면 열 문제가 아니지
접촉불량일 수도 있는데 그것도 먼지때문은 아닌거같고
보통 이런 경우는 마우스 불량일 확률이 85% 이상을 차지하니까 마우스패드를 바꿔봐
종종 스피커를 교체하니 정상작동됐다는 보고도 올라오긴 한다
아 그럼 모니터를 교체해봐
은(는) 훼이크고 아무리봐도 코어이상인듯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10306&docId=155018616&qb=6re4656Y7ZS97Lm065OcIOy9lOyWtA==&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1
이것을 참고하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