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재미가 ㅇ벗엇음
일주일에 한곡을 뽑아야 하는 실정이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
이쯤에서 떨어져도 면은 사니까 괜찮다고 생각해서들 그런건지
여튼 이은미가 1등인 이유는 벗어서 그런거같고
노래는 음...하긴 했나?
밴드에 묻혀서 들리지도 않았음
이은미 포함, 다 그냥 그랬음
문탁이형이 떨어진거는...그냥 첫번째로 불러서 그런거같고
다음주도 이러면 그다음부터는 안볼거같당
감사 합니다
전체적으로 재미가 ㅇ벗엇음
일주일에 한곡을 뽑아야 하는 실정이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
이쯤에서 떨어져도 면은 사니까 괜찮다고 생각해서들 그런건지
여튼 이은미가 1등인 이유는 벗어서 그런거같고
노래는 음...하긴 했나?
밴드에 묻혀서 들리지도 않았음
이은미 포함, 다 그냥 그랬음
문탁이형이 떨어진거는...그냥 첫번째로 불러서 그런거같고
다음주도 이러면 그다음부터는 안볼거같당
감사 합니다
댓글 (1)
감상문보러 들어왓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