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328234309




난 방금 삼.으헤헤



시발. 크로스핏..


뒤짐..


친구가 딱 30분만 채우자고 했는데, 30분이 3시간같음..


친구가 '존나 좆병신 예상했는데, 이 정도면 그냥 병신이네'


하고 칭찬해줌.으헤헤


별거 안하고


턱걸이 다리잡고 5회 - 푸쉬업 10회 - 스텝 20회 이것만 했음.


친구가 점심먹지 말고 오랬는데


리얼 점심먹고갔으면 토했을듯.. 끝나고 바나나한개 주더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