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328234309
난 방금 삼.으헤헤
시발. 크로스핏..
뒤짐..
친구가 딱 30분만 채우자고 했는데, 30분이 3시간같음..
친구가 '존나 좆병신 예상했는데, 이 정도면 그냥 병신이네'
하고 칭찬해줌.으헤헤
별거 안하고
턱걸이 다리잡고 5회 - 푸쉬업 10회 - 스텝 20회 이것만 했음.
친구가 점심먹지 말고 오랬는데
리얼 점심먹고갔으면 토했을듯.. 끝나고 바나나한개 주더라.ㅋ...

댓글 (5)
오 나도 하고싶다 크로스핏
근데 책 좋은데? 책도 사고싶다
버피테스트 하는날은 지옥이될겨
두고봐야지...
읽고는 싶은대 책에 돈쓰긴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