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컴을 초6때 삼보껄로 첨샀었지.
그땐 아마 tg도 아니었을때였나.
아무튼 컴터 사고 조타고 하는데
어느날 부팅이 안되는거임 시발!
산지 한 일주일 됐나?
그래서 기사불러서 머가문제임?
이러니깐 당당박사처럼 얘기했음.
마우스 문제라고 시발 그래서 휠달린 마우스 가져가고
휠안달린 마우스로 교체해줌
그다음 뭘 만졌는지는 아직도 미스테리ㅇㅇ
자유게시판
당당박사가 마우스드립치니깐 생각난다.
event 2012-12-03 13:00:26visibility 조회 239

댓글 (4)
zzzzzzzzzzzzzzzzzzz.
원래 휠달린 마우스가 전력소모 심해서 파워문제랑 직결된다
전력딸려서 부팅안되는거면 당연히 마우스 교체해야지
그 기사 신통방통하네 안철수급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