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컴을 초6때 삼보껄로 첨샀었지.
그땐 아마 tg도 아니었을때였나.
아무튼 컴터 사고 조타고 하는데
어느날 부팅이 안되는거임 시발!
산지 한 일주일 됐나?
그래서 기사불러서 머가문제임?
이러니깐 당당박사처럼 얘기했음.
마우스 문제라고 시발 그래서 휠달린 마우스 가져가고
휠안달린 마우스로 교체해줌
그다음 뭘 만졌는지는 아직도 미스테리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