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인저마니라고 정교하게 써져 있는 최고급 만년필임. 보증서도 들어있음.
똑같은거 인터넷 찾아보니 68만원에 팔고 있음.
물론 난 68만원에 산건 아니고 길거리에서 20위안에 샀음. (대강 3800원)
과장님한테 선물 드리고 10분만에 뚜껑 부러짐.
병신새끼 살살 좀 만지지 ㅠㅠ
메이드인저마니라고 정교하게 써져 있는 최고급 만년필임. 보증서도 들어있음.
똑같은거 인터넷 찾아보니 68만원에 팔고 있음.
물론 난 68만원에 산건 아니고 길거리에서 20위안에 샀음. (대강 3800원)
과장님한테 선물 드리고 10분만에 뚜껑 부러짐.
병신새끼 살살 좀 만지지 ㅠㅠ
댓글 (1)
음 메이드인 저마니라고 중국인이 새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