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전부 아버지 명의로 된 폰 쓰는데.

나랑 아버지는 슼이고. 어머니 동생은 크트.

보니까 별이 15만점이 있음.

옳다구나 하고 내가 빨아먹을라 했는데

번이시에 별 적용은 되는데 아이폰5만 제외(^_^)

신규 기변만 가능.ㅎㅎㅎ

피쳐폰 남는걸로 번이때리고 기변하는 수밖에 없네..

내 주제에 아이뻐는 무슨... 좆같은 옵티이나 계속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