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전부 아버지 명의로 된 폰 쓰는데.
나랑 아버지는 슼이고. 어머니 동생은 크트.
보니까 별이 15만점이 있음.
옳다구나 하고 내가 빨아먹을라 했는데
번이시에 별 적용은 되는데 아이폰5만 제외(^_^)
신규 기변만 가능.ㅎㅎㅎ
피쳐폰 남는걸로 번이때리고 기변하는 수밖에 없네..
내 주제에 아이뻐는 무슨... 좆같은 옵티이나 계속써야지...
자유게시판
kt번이시 아이폰5만 별사용 불가합니다.
event 2012-12-04 16:44:47visibility 조회 245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