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공무원계 블루오션?
잉
잉어킹
event
2012-12-04 17:16:03
visibility
조회 287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1" style="vertical-align: middle; height: 1px;" />
http://nic.ppomppu.co.kr/zboard/PPOM_icon/4/75184.jpg" border="0" style="vertical-align: middle;" />
제목:
공무원. 이제 시작되는 블루오션 분야를 들어 버렸습니다.
11
이름:
낚시앙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5" width="5" border="0" style="vertical-align: middle;" />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5" width="5" border="0" style="vertical-align: middle;" />
등록일: 2012-12-04 17:12
조회수: 326 / 추천수: 0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5" width="5" border="0" style="vertical-align: middle;" />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5" width="5" border="0" style="vertical-align: middle;" />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5" width="5" border="0" style="vertical-align: middle;" />
http://www.ppomppu.co.kr/zboard/skin/DQ_Revolution_BBS/t.gif" height="1" style="vertical-align: middle; height: 1px;" />
계리직...
이미 알게모르게 소문 퍼지고 있는데요.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할께요
공무원9급 준비하시거나,,생각중인 분들은,
블루오션으로 뛰어 들어세요.최단기 합격하세요!
저도 하고싶지만..장사를 하면서 다른공부를 하고 있어서요..ㅠ.ㅠ
첨부 이미지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흐
흐미
2012-12-04
흐미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숑나
2012-12-04
우공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돈
돈좀벌고싶다
2012-12-04
이게 뭐야 진짜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12-04
계리면 회계 + 경리 말하는 거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중국에서 겪어본 가장 충격적인 밤문화 2부
(1)
중국에서 겪어본 가장 충격적인 밤문화 2부
(1)
이순구입니다
·
2012-12-04
·
조회 264
공무원계 블루오션?
(4)
공무원계 블루오션?
(4)
잉어킹
·
2012-12-04
·
조회 288
kt번이시 아이폰5만 별사용 불가합니다.
(1)
kt번이시 아이폰5만 별사용 불가합니다.
(1)
도깨비
·
2012-12-04
·
조회 245
아... 다들 요센 뭐하나여?
아... 다들 요센 뭐하나여?
꼬츄™
·
2012-12-04
·
조회 159
이순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2)
이순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2)
AnyAng
·
2012-12-04
·
조회 233
중국에서 겪어본 가장 충격적인 밤문화
(4)
중국에서 겪어본 가장 충격적인 밤문화
(4)
이순규입니다
·
2012-12-04
·
조회 673
중국에서 먹어본 가장 충격적인 음식.
(5)
중국에서 먹어본 가장 충격적인 음식.
(5)
이순규입니다
·
2012-12-04
·
조회 266
아 맞다 런닝맨 재방송 보는데
아 맞다 런닝맨 재방송 보는데
돈좀벌고싶다
·
2012-12-04
·
조회 339
아빠에게 로렉스 시계를 선물해줌.
아빠에게 로렉스 시계를 선물해줌.
이순규입니다
·
2012-12-04
·
조회 157
엄마한테 구찌 지갑을 선물해줌.
(1)
엄마한테 구찌 지갑을 선물해줌.
(1)
이순규입니다
·
2012-12-04
·
조회 350
현아는 너무 간 느낌이야
(9)
현아는 너무 간 느낌이야
(9)
돈좀벌고싶다
·
2012-12-04
·
조회 228
몽블랑 만년필 사서 과장님 선물해드림.
(1)
몽블랑 만년필 사서 과장님 선물해드림.
(1)
이순규입니다
·
2012-12-04
·
조회 411
요새 여자아이돌 최강은 누구임?
(2)
요새 여자아이돌 최강은 누구임?
(2)
돈좀벌고싶다
·
2012-12-04
·
조회 153
버스 아저씨 어떻게 됐냐면
버스 아저씨 어떻게 됐냐면
돈좀벌고싶다
·
2012-12-04
·
조회 95
중국 갔다온 후기.txt
중국 갔다온 후기.txt
이순규입니다
·
2012-12-04
·
조회 122
그분 개새끼
(2)
그분 개새끼
(2)
BeWithU
·
2012-12-04
·
조회 231
크리스마스트리사고시프다
(1)
크리스마스트리사고시프다
(1)
돈좀벌고싶다
·
2012-12-04
·
조회 172
ㅋㅋㅋㅋㅋ야 그분이치는 그 개드립 존나 웃기지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야 그분이치는 그 개드립 존나 웃기지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횽들나라고
·
2012-12-04
·
조회 181
미니스톱 치킨 레알 졸라 개맛있는거 같음
(2)
미니스톱 치킨 레알 졸라 개맛있는거 같음
(2)
그분
·
2012-12-04
·
조회 448
kt lte 폰 요금ㅁ제 한번 바꾸기 힘드네
(2)
kt lte 폰 요금ㅁ제 한번 바꾸기 힘드네
(2)
꼬츄™
·
2012-12-04
·
조회 22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우공
이게 뭐야 진짜야?
계리면 회계 + 경리 말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