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땐 뭐 그렇다쳐도

3g땐 존나 2.5g라고 멸시받았다가 ㅠㅠ

개새끼들 두고보자 4g때 터트려주겠당!

이러면서 4g빵 터졌는데

이제 슼이나 케찹한테도 꿇리지않는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