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오고
갤탭미쳐가는데
아이패드도 사고싶은데
달구는 잘읶나요?
달구야 보고싶다
이새끼 꿈에서 닭이랑 쎾쓰라도 함? 왜지랄임?
꿈에서 나한테 존나 맞았겠지 씨발놈아
아니면 나업고 운동장 한바퀴 뛰었거나
댓글 (6)
이새끼 꿈에서 닭이랑 쎾쓰라도 함? 왜지랄임?
내가 형보고싶으면...
아 시발 아니에요
꿈에서 나한테 존나 맞았겠지 씨발놈아
아니면 나업고 운동장 한바퀴 뛰었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