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올 눈올때부터 불길하더니 시발

아....

두시까지 출근이었는데 네시반에 들어감

가서 시발 눈치랑 욕 존나게 먹고

간신히 멘탈추스려서

노트북끄내는데

`정리해요`

바로퇴근중...

아 진짜 지옥같은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