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끝나고 학교앞에서 아는애랑 저녁먹고
집가려고 지하철가고있는데

지하철입구앞에서 유세하고있는데 진짜 이정희인거 ㅋㅋㅋㅋ

신기해서 막 구경하다가
금방 연설 끝났는데 트럭에서 내려와서 악수하면서 오는데 내쪽으로 오는거임 ㅋㅋㅋㅋ

존나 빨리 동영상켜고 동영상찍으면서
악수함 ㅋㅋㅋ

어제 티비에서 본사람이랑 악수하니까
졸리 신기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