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배들은 바지안에 레깅스 입으면서
내복입는거 가지고 큭큭댄다.
이해할 수가 없네.
알주머니가 시원하면 남성성에 좋다지만.
내복을 입어도 시원한 기온인데..옘병....
ㅇㅇ
ㅋㅋㅋㅋㅋ 여자들은 기모 두툼히 들어간 레깅스를 임슴미닼ㅋㅋㅋㅋㅋ
댓글 (4)
찐따색히 ㅋㅋㅋ
ㄴ 이렇게 생각하는거겠지 지들도 추우면서 시발련들
ㅇㅇ
ㅋㅋㅋㅋㅋ 여자들은 기모 두툼히 들어간 레깅스를 임슴미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