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토론회 보고나서 문득 떠오른 시상
q
qjal
event
2012-12-07 11:45:26
visibility
조회 189
날이 참 춥다.
시퍼럽디 시퍼런 바람에 내 볼은 붉어지고,
나는 그저 목도리로 입을 가리고 걸어간다.
아, 저기 노란 옷 입으신 미화원 아저씨는
낙엽쓸다 부러진 빗자루를 고이 넣어두시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횽
횽들나라고
2012-12-07
ㅋㅋㅋㅋㅋ세로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12-07
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는 사람이 핸드폰바꾼다는데 도와주라 정보좀..
(4)
아는 사람이 핸드폰바꾼다는데 도와주라 정보좀..
(4)
AnyAng
·
2012-12-07
·
조회 234
진범이 시의 언어적 분석
(1)
진범이 시의 언어적 분석
(1)
갈매기
·
2012-12-07
·
조회 212
토론회 보고나서 문득 떠오른 시상
(2)
토론회 보고나서 문득 떠오른 시상
(2)
qjal
·
2012-12-07
·
조회 190
ㅋㅋㅋㅋ안산대학교 네이버 수뉘꿘이네
(1)
ㅋㅋㅋㅋ안산대학교 네이버 수뉘꿘이네
(1)
횽들나라고
·
2012-12-07
·
조회 231
그분님 발로 드플해서 10만점 넘는 영상 안찍나여
(11)
그분님 발로 드플해서 10만점 넘는 영상 안찍나여
(11)
횽들나라고
·
2012-12-07
·
조회 240
담배를 끊을라 하는데 끊을 수가 없다.
(2)
담배를 끊을라 하는데 끊을 수가 없다.
(2)
그분
·
2012-12-07
·
조회 272
근데 나도 말이야 물어볼게 있는데
(4)
근데 나도 말이야 물어볼게 있는데
(4)
연달
·
2012-12-07
·
조회 209
갈매기 존나 안쓰러운게
(2)
갈매기 존나 안쓰러운게
(2)
연달
·
2012-12-07
·
조회 184
ㅜ
ㅜ
갈매기
·
2012-12-07
·
조회 150
다들 잠?
다들 잠?
갈매기
·
2012-12-07
·
조회 124
오늘은 돈없어서 고추참치에...
(1)
오늘은 돈없어서 고추참치에...
(1)
갈매기
·
2012-12-07
·
조회 216
저번에 밀크티라고 홍차에 우유섞은 캔음료를 쳐묵쳐묵했었는데
(1)
저번에 밀크티라고 홍차에 우유섞은 캔음료를 쳐묵쳐묵했었는데
(1)
윤희^ㅡ^
·
2012-12-07
·
조회 333
치즈케잌엔 역시 홍차지 ♡
(2)
치즈케잌엔 역시 홍차지 ♡
(2)
tetetetetetetete
·
2012-12-07
·
조회 220
솔로대첩 평균나이는 몇살일꺼 같냐?
(3)
솔로대첩 평균나이는 몇살일꺼 같냐?
(3)
갈매기
·
2012-12-07
·
조회 239
왜 내복입었다고 하면 웃는거지?
(4)
왜 내복입었다고 하면 웃는거지?
(4)
도깨비
·
2012-12-06
·
조회 262
드플 10만점도 못넘는 애들 이해가 안감
(4)
드플 10만점도 못넘는 애들 이해가 안감
(4)
그분
·
2012-12-06
·
조회 304
김앀ㅋㅋㅋㅋㅋㅋㅋㅋ
(1)
김앀ㅋㅋㅋㅋㅋㅋㅋㅋ
(1)
그분
·
2012-12-06
·
조회 255
솔로대첩 못가는 가장 큰 이유
(1)
솔로대첩 못가는 가장 큰 이유
(1)
갈매기
·
2012-12-06
·
조회 226
KGB택배가 안 오는 이유
(1)
KGB택배가 안 오는 이유
(1)
이해리
·
2012-12-06
·
조회 241
갈매기
(2)
갈매기
(2)
이해리
·
2012-12-06
·
조회 181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