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호갱이셨음 ㅠㅠ
베가 레이서를 36개월 할부로90만원돈주고.. ㅠㅠ
아무것도 몰랐다함.. 1년8개월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40만 넘게 남았데 ㅠㅠ
약정은 24개월인데 할부는 36개월...이런경우도있었구나 싶었음 첨알았다..
거기다 한달에 59000원정도 내고 있고...
이거 어떻게 도와주냐
그냥 할부원금 악착같이 값아나가는거밖에없냐?
좀 호갱이셨음 ㅠㅠ
베가 레이서를 36개월 할부로90만원돈주고.. ㅠㅠ
아무것도 몰랐다함.. 1년8개월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40만 넘게 남았데 ㅠㅠ
약정은 24개월인데 할부는 36개월...이런경우도있었구나 싶었음 첨알았다..
거기다 한달에 59000원정도 내고 있고...
이거 어떻게 도와주냐
그냥 할부원금 악착같이 값아나가는거밖에없냐?
댓글 (4)
알바를 해서 40만원을 현금으로 줘
그르치? 뭐 어쩔수가 음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