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 혼자 처먹는데

그걸 또 찍어서 컴터로 옮겨서

십덕에다 올려서

온라인으로라도 술상대 구할라고 존나 노력하는데

아무도 관심을 안줌 ㅠㅠㅠㅠ
ㅠ퓨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