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겨울잠바 하나 더 살까 하는데

2012-12-11 17:51:30 조회 99
패딩1.JPG패딩02.JPG

둘중에 뭐가 낫냐??

첨부 이미지

패딩1.JPG
패딩02.JPG
돈좀벌고싶다
Signature
돈좀벌고싶다 진심임

댓글 (4)

2012-12-11

2.

2012-12-11
22222222 귀녑다
패완얼
2012-12-11
내가 보기에는 둘다 그냥 그런데 굳이 고르자면 2번임
2012-12-11
개인적으로 잠바허리에 끈 나와있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러함
제목
이쁜 텀블러 사고 싶어 (3)
이쁜 텀블러 사고 싶어 (3)
··
루팅쪽은 테그라크가 좆나편한듯ㅇㅇ (1)
루팅쪽은 테그라크가 좆나편한듯ㅇㅇ (1)
··
옵용개 젤라빈 올리고 v3 실행했더니 언루팅 됨; (5)
옵용개 젤라빈 올리고 v3 실행했더니 언루팅 됨; (5)
··
잘 그렸다잘 그렸다 (2)
잘 그렸다잘 그렸다 (2)
··
교수랑 친해지면 시험잘보나? (8)
교수랑 친해지면 시험잘보나? (8)
··
군대 제대하고 아픈 적이 없엇는데 이렇게 아픈적은 첨이다.. (3)
군대 제대하고 아픈 적이 없엇는데 이렇게 아픈적은 첨이다.. (3)
··
전화와서 받으니 왠 아저씨가 안녕하세요 그럼 (5)
전화와서 받으니 왠 아저씨가 안녕하세요 그럼 (5)
··
그래서 다시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네... (5)
그래서 다시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네... (5)
··
전공하나망치니까 힘이 쫙 빠진다 (3)
전공하나망치니까 힘이 쫙 빠진다 (3)
··
히트텍 반박기사
히트텍 반박기사
··
나도 미팅점 (1)
나도 미팅점 (1)
··
아니...씨바 이렇게 통탄 스러울수가 있냐.... (2)
아니...씨바 이렇게 통탄 스러울수가 있냐.... (2)
··
슴네살에 4:4 미팅하면 재밌음 (3)
슴네살에 4:4 미팅하면 재밌음 (3)
··
야 우리아빠가 르까프 패딩사줌 (4)
야 우리아빠가 르까프 패딩사줌 (4)
··
야 늬드라 여친이랑 백화점 갈껀데야 늬드라 여친이랑 백화점 갈껀데 (4)
야 늬드라 여친이랑 백화점 갈껀데야 늬드라 여친이랑 백화점 갈껀데 (4)
··
겨울잠바 하나 더 살까 하는데겨울잠바 하나 더 살까 하는데 (4)
겨울잠바 하나 더 살까 하는데겨울잠바 하나 더 살까 하는데 (4)
··
금성상회에서 조지아 하얀 캔커피 (2)
금성상회에서 조지아 하얀 캔커피 (2)
··
모토로라 퇴갤하고 레노버스 입갤한뎅 (2)
모토로라 퇴갤하고 레노버스 입갤한뎅 (2)
··
아 삼십분남았다. (1)
아 삼십분남았다. (1)
··
으아 학교앞에 이정희 홍보치왔당 (1)
으아 학교앞에 이정희 홍보치왔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