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일 신청하면 20일전까지는 오겠지?
그럼 뭐살까..
롯데닷컴에서...
SSD 하나살까?
인텔 330 이거 좋음?
내년에 나올듯 ^^
스스디는 삼성 / 플렉스터(Lite-ON) / OCZ중에 하나 아니냐?
인텔은 이미 고인
인텔은 고인임? 음...
그럼 삼성껄로 갈까..
롯데닷컴에서 SSD 모델중에 플렋스터는 없다.
라이트온 S시리즈로 사덩가 아님 걍 OCZ 버텍스4나 샘숭 830 / 840프로 중에서 사라.
헐.....뜨끔...
댓글 (5)
내년에 나올듯 ^^
스스디는 삼성 / 플렉스터(Lite-ON) / OCZ중에 하나 아니냐?
인텔은 이미 고인
인텔은 고인임? 음...
그럼 삼성껄로 갈까..
롯데닷컴에서 SSD 모델중에 플렋스터는 없다.
라이트온 S시리즈로 사덩가 아님 걍 OCZ 버텍스4나 샘숭 830 / 840프로 중에서 사라.
헐.....뜨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