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루팅 존나 하고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방법이 kdz로 미는거밖에 없어서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안철수횽이 슈퍼유저를 바이러스로 인식해서 제거해버림.
이제 하는수 없이 문제인 찍어야겠다.
은행이랑 증권앱 이제 다 되네 헤헤
근데 병신같은 잡어플 다 살아남;;
젤라빈이 뭐임?
댓글 (5)
은행이랑 증권앱 이제 다 되네 헤헤
근데 병신같은 잡어플 다 살아남;;
젤라빈이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