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루팅 존나 하고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방법이 kdz로 미는거밖에 없어서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안철수횽이 슈퍼유저를 바이러스로 인식해서 제거해버림.


이제 하는수 없이 문제인 찍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