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보다가 좀 괜찮은건 이삼사만원하길래 때려치고


저렴한 락앤락거 하나 샀는데 시발 이건 텀블러가 아니고 보온병이여



어제 받아서 오늘 처음 들고 나갔는뎈ㅋㅋㅋㅋ


도장?인가 그 이름 찍힌게 손에 묻어남ㅋㅋ십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온은 갑인득


8시에 끓인 물 넣었는데 오후 4시까지 뜨거워서 못 마시고 뚜껑 열어놨다가 식혀서 마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