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보다가 좀 괜찮은건 이삼사만원하길래 때려치고
저렴한 락앤락거 하나 샀는데 시발 이건 텀블러가 아니고 보온병이여
어제 받아서 오늘 처음 들고 나갔는뎈ㅋㅋㅋㅋ
도장?인가 그 이름 찍힌게 손에 묻어남ㅋㅋ십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온은 갑인득
8시에 끓인 물 넣었는데 오후 4시까지 뜨거워서 못 마시고 뚜껑 열어놨다가 식혀서 마셨음
서 보다가 좀 괜찮은건 이삼사만원하길래 때려치고
저렴한 락앤락거 하나 샀는데 시발 이건 텀블러가 아니고 보온병이여
어제 받아서 오늘 처음 들고 나갔는뎈ㅋㅋㅋㅋ
도장?인가 그 이름 찍힌게 손에 묻어남ㅋㅋ십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온은 갑인득
8시에 끓인 물 넣었는데 오후 4시까지 뜨거워서 못 마시고 뚜껑 열어놨다가 식혀서 마셨음
댓글 (3)
똑같은거임. 커피빈용은 로고만 바꿔박히고 가격이 비쌈..
좋은 텀블러임...
나 써모스꺼 사려고 노리는중. ㅇㅇ
아령은 너무 대놓고 커피빈 저렴이라 그래서 딴거 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