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pd아저씨한테 재미삼아

로봇워 틀어주세요!

했더니 안댄단다.

방송불가란다.


방송 불가사유가 욱긴다.


선정성. 폭력성이란다.



내가 사행성 폭력성 다 이해하는데

선정성이 문제란다.



..............씨발.



우리나라 엿같다.

참고로 로봇워는 아래 링크가보면 무ㅝ하는 프론지 알수이씀.



http://youtu.be/XcJvxXGB7WQ?t=4m




대발빡에 뭐가 쳐들어서 저런게 사행성으로 방송불가냐 진짜 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