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 가기도 멀고....
참 걱정이다능...
그러길래 낮에 왤케 싸돌아 다녀서 그 고생이야 ㅠㅠ 으앙
죽 만들어 주고 싶당...
그리고 존나 병 간호 해줘야지 ㅠㅠ
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