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단껌 첨 씹는데.
할아버지가 된 기분.
ㅎㅎㅎ...
그리고 다녀오는길에 포장마차에서 오뎅 2개 사먹었는데
리얼 개꿀맛.ㅎㅎ
오뎅장사 하고 싶다.
왜 잠 깰라그????
핫식스 라이트 gs25에서 1+1 행사중
에너지볼트인가 블루베리맛 그것도 1000원에 1+1일걸
내일 3학점짜리 시험이 2개....
그냥 번인테스 1개 사옴. 이게 제일 독하던데.
댓글 (5)
왜 잠 깰라그????
핫식스 라이트 gs25에서 1+1 행사중
에너지볼트인가 블루베리맛 그것도 1000원에 1+1일걸
내일 3학점짜리 시험이 2개....
그냥 번인테스 1개 사옴. 이게 제일 독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