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단껌 첨 씹는데.


할아버지가 된 기분.


ㅎㅎㅎ...


그리고 다녀오는길에 포장마차에서 오뎅 2개 사먹었는데


리얼 개꿀맛.ㅎㅎ


오뎅장사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