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아까버..
1달에 2회선 이면
2만이상인데 ㅅㅂ ㅅㅄㅄㅄㅄㅂ
그돈으로 램을 하나 살수있겠네...
ㅇㅇ... ㅠㅠ...
해지할려니까 위약금부담되고
또 그렇다고 ㅍㅌㅋ거리도없고요 ㅠㅠ
엉엉 눈물이 흘러ㅠ_ㅠ
얼른 해지해야겠다...는 2월까지 유지해야대! 씨발!!
난 해지해도 되는데 유지기간도지나서
다만 위약금 크리 무서워서 해지도못하고
ㄷㄷㄷㄷ
잉어잉어!
바보
뭔데?
옵이이 38.5에 팔앗던 회선하고
또 음.. 센세이션인가 하도 해먹어서 기억도잘안나네;;
옵2 세 대 탔다.
댓글 (7)
그돈으로 램을 하나 살수있겠네...
ㅇㅇ... ㅠㅠ...
해지할려니까 위약금부담되고
또 그렇다고 ㅍㅌㅋ거리도없고요 ㅠㅠ
엉엉 눈물이 흘러ㅠ_ㅠ
얼른 해지해야겠다...는 2월까지 유지해야대! 씨발!!
난 해지해도 되는데 유지기간도지나서
다만 위약금 크리 무서워서 해지도못하고
ㄷㄷㄷㄷ
잉어잉어!
바보
뭔데?
옵이이 38.5에 팔앗던 회선하고
또 음.. 센세이션인가 하도 해먹어서 기억도잘안나네;;
옵2 세 대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