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18/827/004/22548d40afa18c4b1d94e7efc5040ef9.jpg" alt="hu_1355750598_1066091756.jpg" width="750" height="2876" editor_component="image_link" />
ㅅㅂ..지젼이다 진짜
이건 개그물도 아냐
그냥 폐기물 .ㅇㅇ
웃덕가기도 어이없어서 걍 노리터 끌고옴 ㅇㅇ

댓글 (8)
일베 똥 퍼올때는 그분한테 허락받고 퍼와라
뭣하러 거기까지가서 똥을 퍼왔음;?
완전 미친새끼네
지가 게이한테 당하고도 800받고 좋다고 합의할까?
남자끼리는 강간이 성립 안된다는 게 함정 ^^
너도 커밍아웃해라. 게이 존나 편함 ㅇㅇ
괜히 법 믿고 깝치다가 철창 신세 되지 말라고 알려드립니닷^.~
부녀자에서 사람으로 바꼈음?
이상 좆밥 법대생 도깨비였습니다.
어디서 기사 읽고 와서 깝친 다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