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야
로고나 배송비 합쳐서
이만원이면 적당한 건가??
대답 해 주세여...
지금은 돈이 없어서 ㅠㅠ
아 구매대행 사이트엔 1만초반대도 있던데
그거 배송비는 얼마나 나오는 거야?.. 궁금...
그래서 걍 한국에서 아예 떼 와서 파는 판매자한테서 사려고 하니까 그정도더라구..
배송비는... 판매자마다 다른데 보토 9~10천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배송기간 기다리느니.. 그냥 2만원주고 국내배송 사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ㅇㅇ
난 보통 4~5만원 모아서 분기별로 지르기때문에 저게 더 싼거고.
헐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근데 이미 주문해버렸어 ㅠㅠ....
아 바보다
겨우 몇백원 차인데..
나같은 미친년은 죽어야해 ㅠㅠㅠㅠ
댓글 (6)
깨비야
로고나 배송비 합쳐서
이만원이면 적당한 건가??
대답 해 주세여...
근데 이왕 살거면 하나 더 사서 너도 발라봐.
다 케어해줌
지금은 돈이 없어서 ㅠㅠ
아 구매대행 사이트엔 1만초반대도 있던데
그거 배송비는 얼마나 나오는 거야?.. 궁금...
그래서 걍 한국에서 아예 떼 와서 파는 판매자한테서 사려고 하니까 그정도더라구..
배송비는... 판매자마다 다른데 보토 9~10천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배송기간 기다리느니.. 그냥 2만원주고 국내배송 사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ㅇㅇ
난 보통 4~5만원 모아서 분기별로 지르기때문에 저게 더 싼거고.
헐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근데 이미 주문해버렸어 ㅠㅠ....
아 바보다
겨우 몇백원 차인데..
나같은 미친년은 죽어야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