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투표&알바하러 서울 옴.

2012-12-19 00:44:49 조회 249
갈매기.jpg

3박4일동안 


대전-익산-전주-광주-담양-목포-대천 갔다가..


지금은 다시 서울임. ㅇㅇ



내일 6시~12시 대선투표장 참관인 알바 하고...


투표하고...


다시 강원도쪽으로 떠날 예정..ㅇㅇ



내일로


금요일까지라서 또 내일부터 2박3일 여행 갈듯 ㅇㅇ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6)

2012-12-19

내가 니 코스 밟다가 지금 이모양으로 삼

2012-12-19

으잉 ㅋㅋ ㅜ


2012-12-19
잼게따 파이팅
2012-12-19

ㅍㅇㅌ

이해리2012-12-19

 

2012-12-19

두둥..


제목
감기약 먹었더니 뒤질거같다...
감기약 먹었더니 뒤질거같다...
··
투표율 77% 넘기면.. (3)
투표율 77% 넘기면.. (3)
··
유식찡.... (1)
유식찡.... (1)
··
와 김씨 진짜 존나 할일ㅇ벗나보다
와 김씨 진짜 존나 할일ㅇ벗나보다
··
약먹으려고 밥을 먹었는데.. (2)
약먹으려고 밥을 먹었는데.. (2)
··
목감기가 심해져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6)
목감기가 심해져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6)
··
투표참관 끝 (1)
투표참관 끝 (1)
··
옵티이2 보라색케이스 필요한애 있냐 (2)
옵티이2 보라색케이스 필요한애 있냐 (2)
··
니드라 투표 안하ㅃ니까
니드라 투표 안하ㅃ니까
··
우리 가카께서 투표를 마치시고 주변의 젊은 유권자와 악수를 (8)
우리 가카께서 투표를 마치시고 주변의 젊은 유권자와 악수를 (8)
··
도림천 뛰어댕기다가 미친놈들 많이봄 ㄷㄷㄷ (2)
도림천 뛰어댕기다가 미친놈들 많이봄 ㄷㄷㄷ (2)
··
쥭먹고시프다
쥭먹고시프다
··
나 지금 술 한잔 남았는데 (7)
나 지금 술 한잔 남았는데 (7)
··
우리 아아버님꼐서는 왜!! (3)
우리 아아버님꼐서는 왜!! (3)
··
다람이 니가 오해하는게 이쓴거같은데다람이 니가 오해하는게 이쓴거같은데 (3)
다람이 니가 오해하는게 이쓴거같은데다람이 니가 오해하는게 이쓴거같은데 (3)
··
나 투표&알바하러 서울 옴.나 투표&알바하러 서울 옴. (6)
나 투표&알바하러 서울 옴.나 투표&알바하러 서울 옴. (6)
··
아 시바 ㄹ존나 설레서 친구찾기를 했거등? (6)
아 시바 ㄹ존나 설레서 친구찾기를 했거등? (6)
··
야 니들아 자랑할거있음 (2)
야 니들아 자랑할거있음 (2)
··
로스어빵 신림살아여?? (9)
로스어빵 신림살아여?? (9)
··
라면 사먹으러 갈거임 (1)
라면 사먹으러 갈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