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나 투표&알바하러 서울 옴.
event 2012-12-19 00:44:49visibility 조회 249

3박4일동안
대전-익산-전주-광주-담양-목포-대천 갔다가..
지금은 다시 서울임. ㅇㅇ
내일 6시~12시 대선투표장 참관인 알바 하고...
투표하고...
다시 강원도쪽으로 떠날 예정..ㅇㅇ
내일로
금요일까지라서 또 내일부터 2박3일 여행 갈듯 ㅇㅇ

3박4일동안
대전-익산-전주-광주-담양-목포-대천 갔다가..
지금은 다시 서울임. ㅇㅇ
내일 6시~12시 대선투표장 참관인 알바 하고...
투표하고...
다시 강원도쪽으로 떠날 예정..ㅇㅇ
내일로
금요일까지라서 또 내일부터 2박3일 여행 갈듯 ㅇㅇ
댓글 (6)
내가 니 코스 밟다가 지금 이모양으로 삼
으잉 ㅋㅋ ㅜ
ㅍㅇㅌ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