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완샷하고 도림천으로 뛰어갈꺼임 히힣
신림사는 병신들은 도림천으로 오라
신림이면 안산의 원곡동급 아님?
열두시 넘어서 걸어댕겨도 따먹히거나 살해당한적 ㄴㄴ함 신림은 조은동네야!!
이상은 이사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분의 말이었습니다
내가 패기쩔어서 남자들이 피해감;;
핸드백에 벽돌넣고 다니시나봐요^^
댓글 (7)
신림이면 안산의 원곡동급 아님?
열두시 넘어서 걸어댕겨도 따먹히거나 살해당한적 ㄴㄴ함 신림은 조은동네야!!
위험을 느낀적두 없지...?
./쥬룩....
이상은 이사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분의 말이었습니다
내가 패기쩔어서 남자들이 피해감;;
핸드백에 벽돌넣고 다니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