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날 업무한다고 진료비를 1800원이나 더 받네요..
의사하고 싶다...
님. 저 지금 다음달 카드값을 뭘로 갚아야할지 막막해서
콩팥 시세 알아보고 있어요..
1800원이면 외대에서 점심이 한낀데...
헉. 생각해보면 지금 십덕들이 내 병원비 부담해주는거구나?
댓글 (6)
님. 저 지금 다음달 카드값을 뭘로 갚아야할지 막막해서
콩팥 시세 알아보고 있어요..
1800원이면 외대에서 점심이 한낀데...
국민의 세금으로 ㅠㅠ
헉. 생각해보면 지금 십덕들이 내 병원비 부담해주는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