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라면을 먹었는데..
삼양라면을 먹으면 신라면이 먹고싶고
신라면을 먹으면 삼양라면이 먹고싶다.
다음엔 삼양라면 면발에 신라면 스프를 넣고 끓여봐야겠다.
왠지 이 글을 읽은 사람중에 37%정도는
시도해볼거 같다.
댓글 (2)
왠지 이 글을 읽은 사람중에 37%정도는
시도해볼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