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수 좋은 날

2012-12-25 23:39:22 조회 94
1356445650_03e681f95d4f2064fb0e76a1898a7518_TiK8sUDD.jpg

 

 

 

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1356445650_03e681f95d4f2064fb0e76a1898a7518_TiK8sUDD.jpg
사이도
Signature
속아도 꿈결 속여도 꿈결 굽이 굽이 뜨내기 세상 그늘진 심정에 불 질러 버려라

댓글 (6)

2012-12-25

네다음일기

이해리2012-12-25

본인얘기 쓰시면 안됩니다

2012-12-25

......

2012-12-25
사이도 아저씨....
2012-12-25

+_+;;

김302012-12-25

왜.. 줘도 못먹니...

제목
루나씨 앨범 존나 사모으고싶다 (6)
루나씨 앨범 존나 사모으고싶다 (6)
···
앍ㅋㅋㅋ 코난 주제가 뭐야 (1)
앍ㅋㅋㅋ 코난 주제가 뭐야 (1)
··
김30이 존나 일본노래 덕후라며? (9)
김30이 존나 일본노래 덕후라며? (9)
··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5)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5)
··
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 (11)
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 (11)
··
다람이 존나 겹지 않음? (1)
다람이 존나 겹지 않음? (1)
··
파마랑 펌이랑 같은 개념? (2)
파마랑 펌이랑 같은 개념? (2)
··
야식으로 뭐가 좋냐 (4)
야식으로 뭐가 좋냐 (4)
··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6)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6)
··
그분 있냐
그분 있냐
··
녹차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말이지 (2)
녹차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말이지 (2)
··
야 그 꼴데에서 나온 사과+꿀맛 녹차 있잖아 (1)
야 그 꼴데에서 나온 사과+꿀맛 녹차 있잖아 (1)
··
아.. 배가...배가... (3)
아.. 배가...배가... (3)
··
사이도 닉 보니까 덕질하고싶다 (6)
사이도 닉 보니까 덕질하고싶다 (6)
··
카메라 막 미치도록 잘아는 새기 읶냐? (4)
카메라 막 미치도록 잘아는 새기 읶냐? (4)
··
운수 좋은 날운수 좋은 날 (6)
운수 좋은 날운수 좋은 날 (6)
··
십덕질을 하도안해서그런가 (2)
십덕질을 하도안해서그런가 (2)
··
내가 보성녹차를좋아하는데 (11)
내가 보성녹차를좋아하는데 (11)
··
내일 정모 하긴 한? (4)
내일 정모 하긴 한? (4)
··
옴티머스LTE2를 하루 써본 감상문 (1)
옴티머스LTE2를 하루 써본 감상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