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윃
윃윃
event
2012-12-26 00:33:54
visibility
조회 274
나 그거 너무 좋아서
맨날 불닭볶음면이랑 뜨거운 차랑 같이 먹음
아오 생각만해도 씐나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다
다람이
2012-12-26
.........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김30
2012-12-26
변태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김
김마이클존슨
2012-12-26
넌 다음생애에서 위(stomach)로 태어날거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윃
윃윃
2012-12-26
위 멀쩡
장 병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도
도깨비
2012-12-26
사람혀는 매운맛을 느끼는 감각이 없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맵다 라는 감각은 미각이 아닌 통각.
즉 아프다는 느낌인거지 매운맛은.
따라서 매운맛을 즐기는 사람은
혀에 통각이 덜발달한 둔한 사람이거나
고통을 즐기는 변태이거나.
아니면 둔한 변태이거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루나씨 앨범 존나 사모으고싶다
(6)
루나씨 앨범 존나 사모으고싶다
(6)
김30
·
2012-12-26
·
조회 135
·
추천 1
앍ㅋㅋㅋ 코난 주제가 뭐야
(1)
앍ㅋㅋㅋ 코난 주제가 뭐야
(1)
윃윃
·
2012-12-26
·
조회 198
김30이 존나 일본노래 덕후라며?
(9)
김30이 존나 일본노래 덕후라며?
(9)
김마이클존슨
·
2012-12-26
·
조회 157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5)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5)
윃윃
·
2012-12-26
·
조회 275
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
(11)
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
(11)
윃윃
·
2012-12-26
·
조회 190
다람이 존나 겹지 않음?
(1)
다람이 존나 겹지 않음?
(1)
김마이클존슨
·
2012-12-26
·
조회 170
파마랑 펌이랑 같은 개념?
(2)
파마랑 펌이랑 같은 개념?
(2)
이해리
·
2012-12-26
·
조회 146
야식으로 뭐가 좋냐
(4)
야식으로 뭐가 좋냐
(4)
김30
·
2012-12-26
·
조회 116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6)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6)
윃윃
·
2012-12-26
·
조회 83
그분 있냐
그분 있냐
윃윃
·
2012-12-26
·
조회 68
녹차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말이지
(2)
녹차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말이지
(2)
이해리
·
2012-12-25
·
조회 120
야 그 꼴데에서 나온 사과+꿀맛 녹차 있잖아
(1)
야 그 꼴데에서 나온 사과+꿀맛 녹차 있잖아
(1)
김30
·
2012-12-25
·
조회 117
아.. 배가...배가...
(3)
아.. 배가...배가...
(3)
AnyAng
·
2012-12-25
·
조회 127
사이도 닉 보니까 덕질하고싶다
(6)
사이도 닉 보니까 덕질하고싶다
(6)
김30
·
2012-12-25
·
조회 113
카메라 막 미치도록 잘아는 새기 읶냐?
(4)
카메라 막 미치도록 잘아는 새기 읶냐?
(4)
當_當
·
2012-12-25
·
조회 181
운수 좋은 날
(6)
운수 좋은 날
(6)
사이도
·
2012-12-25
·
조회 94
십덕질을 하도안해서그런가
(2)
십덕질을 하도안해서그런가
(2)
AnyAng
·
2012-12-25
·
조회 109
내가 보성녹차를좋아하는데
(11)
내가 보성녹차를좋아하는데
(11)
AnyAng
·
2012-12-25
·
조회 106
내일 정모 하긴 한?
(4)
내일 정모 하긴 한?
(4)
김30
·
2012-12-25
·
조회 135
옴티머스LTE2를 하루 써본 감상문
(1)
옴티머스LTE2를 하루 써본 감상문
(1)
uing
·
2012-12-25
·
조회 26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051
1052
1053
1054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변태냐
넌 다음생애에서 위(stomach)로 태어날거임
위 멀쩡
장 병신
우리가 흔히 말하는 맵다 라는 감각은 미각이 아닌 통각.
즉 아프다는 느낌인거지 매운맛은.
따라서 매운맛을 즐기는 사람은
혀에 통각이 덜발달한 둔한 사람이거나
고통을 즐기는 변태이거나.
아니면 둔한 변태이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