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2012-12-26 00:06:46 조회 83
400.jpg



파는 것도 별로 없고 마음에 드는게 없당


아이 샹

첨부 이미지

400.jpg
윃윃

댓글 (6)

김302012-12-26

이쁘당^ㅂ^

2012-12-26

뭐지 부채인가?

이해리2012-12-26
카드도 몇장 안 들어가는데

다른걸 사시미
2012-12-26

보통 파는 카드지갑 있는데 그건 카드 꺼내기가 매우 귀찮아성 

2012-12-26
장지갑인데 카드 존나 마니 들어가고 알록달록하고 싼 거 있는데 추천해줄까뇨??
2012-12-26

지금 큰거 싫어서 단지갑 쓰는데 시발 돈은 안들었는데 지갑이 터질듯


제목
루나씨 앨범 존나 사모으고싶다 (6)
루나씨 앨범 존나 사모으고싶다 (6)
···
앍ㅋㅋㅋ 코난 주제가 뭐야 (1)
앍ㅋㅋㅋ 코난 주제가 뭐야 (1)
··
김30이 존나 일본노래 덕후라며? (9)
김30이 존나 일본노래 덕후라며? (9)
··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5)
늬들 그거 아냐? 매운 거 먹고 뜨거운거 마시면 혀가 앗쌀하잖아 (5)
··
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 (11)
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얽! 난 왜 메이트를 원맨밴드라고 생각했지? (11)
··
다람이 존나 겹지 않음? (1)
다람이 존나 겹지 않음? (1)
··
파마랑 펌이랑 같은 개념? (2)
파마랑 펌이랑 같은 개념? (2)
··
야식으로 뭐가 좋냐 (4)
야식으로 뭐가 좋냐 (4)
··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6)
이런걸 사려고 하는데이런걸 사려고 하는데 (6)
··
그분 있냐
그분 있냐
··
녹차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말이지 (2)
녹차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말이지 (2)
··
야 그 꼴데에서 나온 사과+꿀맛 녹차 있잖아 (1)
야 그 꼴데에서 나온 사과+꿀맛 녹차 있잖아 (1)
··
아.. 배가...배가... (3)
아.. 배가...배가... (3)
··
사이도 닉 보니까 덕질하고싶다 (6)
사이도 닉 보니까 덕질하고싶다 (6)
··
카메라 막 미치도록 잘아는 새기 읶냐? (4)
카메라 막 미치도록 잘아는 새기 읶냐? (4)
··
운수 좋은 날운수 좋은 날 (6)
운수 좋은 날운수 좋은 날 (6)
··
십덕질을 하도안해서그런가 (2)
십덕질을 하도안해서그런가 (2)
··
내가 보성녹차를좋아하는데 (11)
내가 보성녹차를좋아하는데 (11)
··
내일 정모 하긴 한? (4)
내일 정모 하긴 한? (4)
··
옴티머스LTE2를 하루 써본 감상문 (1)
옴티머스LTE2를 하루 써본 감상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