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는 것도 별로 없고 마음에 드는게 없당
아이 샹
이쁘당^ㅂ^
뭐지 부채인가?
보통 파는 카드지갑 있는데 그건 카드 꺼내기가 매우 귀찮아성
지금 큰거 싫어서 단지갑 쓰는데 시발 돈은 안들었는데 지갑이 터질듯
댓글 (6)
이쁘당^ㅂ^
뭐지 부채인가?
다른걸 사시미
보통 파는 카드지갑 있는데 그건 카드 꺼내기가 매우 귀찮아성
지금 큰거 싫어서 단지갑 쓰는데 시발 돈은 안들었는데 지갑이 터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