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하이도쟈응
너 이해리니?
안녕하세요.
나 하이도 짱좋아함 하악하악 하이도 따먹고싶다
헐..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ies_hty&ie=utf8&query=%ED%95%98%EC%9D%B4%EB%8F%84
아 존나잘생김 씨발ㅠㅠㅇㅓㅇㅇㅓㅇ 날가져요ㅠㅠ
ㅡ.ㅡ;;
댓글 (6)
너 이해리니?
안녕하세요.
나 하이도 짱좋아함 하악하악 하이도 따먹고싶다
헐..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ies_hty&ie=utf8&query=%ED%95%98%EC%9D%B4%EB%8F%84
아 존나잘생김 씨발ㅠㅠㅇㅓㅇㅇㅓㅇ 날가져요ㅠ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