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미친 무슨 말년이 포상 나가겠다는데
그걸 두번을 짜르고 한달을 미루냐 미친거아님?????????????????????????
아오씨발????????????????????????????????????????????????????
집에 가는길에 양주마트 들려서 보드카 두병 사가야지....
아 진짜 미친 무슨 말년이 포상 나가겠다는데
그걸 두번을 짜르고 한달을 미루냐 미친거아님?????????????????????????
아오씨발????????????????????????????????????????????????????
집에 가는길에 양주마트 들려서 보드카 두병 사가야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