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새끼들 진짜 미치셨나.


봉급은 쥐꼬린데 대기업하고 똑같은 스펙을 원함;;


취업난 취업난 이러니까 남는거 주워먹으려고...


내 자소서랑 이력서 보면서


'흠.. 토익점수는 이 정도면 무난하시네요..' 

'인턴 경험이 없으신게 좀 아쉽지만...'

'컴활이 모스보다 따기 어려운건가요?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이딴식으로 실실 '난 아쉬운게 없는데.. 어쩌실래요' 뉘앙스..


빡쳐서 대놓고 

'초봉. ps pi 합해서 3000은 주죠?' 했더니

찔끔해서 판접고 일어나더라.


후우..


날이 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