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새끼들 진짜 미치셨나.
봉급은 쥐꼬린데 대기업하고 똑같은 스펙을 원함;;
취업난 취업난 이러니까 남는거 주워먹으려고...
내 자소서랑 이력서 보면서
'흠.. 토익점수는 이 정도면 무난하시네요..'
'인턴 경험이 없으신게 좀 아쉽지만...'
'컴활이 모스보다 따기 어려운건가요?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이딴식으로 실실 '난 아쉬운게 없는데.. 어쩌실래요' 뉘앙스..
빡쳐서 대놓고
'초봉. ps pi 합해서 3000은 주죠?' 했더니
찔끔해서 판접고 일어나더라.
후우..
날이 춥다...

댓글 (2)
잘했다.
중소기업 들어가지 마라.
난 띠동갑 대리년한테 내가 개새끼에요? 드립치고 때려침.
존나 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