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당 4병씩 기본으로 마심??
아침 6시에 헤어짐
8시까지 마시려고 했는데 어르신들이 방해해서 무산됨
헐 레알? 담부터 밤새도록 마실거면 저도 부르센 +_+
냉면그릇으로 3잔은 아니겠지;;
댓글 (6)
아침 6시에 헤어짐
8시까지 마시려고 했는데 어르신들이 방해해서 무산됨
헐 레알? 담부터 밤새도록 마실거면 저도 부르센 +_+
제일 많이마신애가 세잔인데 엄살부리는거임.
냉면그릇으로 3잔은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