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 전 이틀전엔 부대 복귀해야됨.
이틀전에 복귀함.
철야훈련하고읶음.
좆같았음.
하지만 나는 밖에나가서 여자를 만들고 왂기땜에 참았음.
나보고 훈련나가라는거임.
아 저 낼모레 전역인데 가야됨미까?
이러고 안갂당.
행정반에서 걍 총들고 띵가띵가 하고읶었다.
이러고 하루가 가고 그 다음날은 훈련 후 정비엮는데
더 할게 없어서 짜증났음.
개시발 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