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자취방 같이 쓰던 동생
아들 낳았네..ㅠㅠ
넌 뭐하시죠?
20살이라 반격할수가 없다
형은 언제..
왜죠
아들 그거 다 쓸데없는기라 아들 낳음 뭐하겠노 기분 좋-다고 소고기 사먹겠지
댓글 (9)
넌 뭐하시죠?
20살이라 반격할수가 없다
형은 언제..
몇년에할지랑 누구랑할지는 아직안정함
왜죠
아들 그거 다 쓸데없는기라 아들 낳음 뭐하겠노 기분 좋-다고 소고기 사먹겠지
말덕이네 말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