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 편의점에 화장하고 갔을땐 민증을 요구하는데 쌩얼로 갔더니 그냥 준다.
난 화장하고 가나 안 하고 가나 그냥 주는데..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거울로 확인했더니....음....
화장을 하고 다녀야겠다.
댓글 (2)
난 화장하고 가나 안 하고 가나 그냥 주는데..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거울로 확인했더니....음....
화장을 하고 다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