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기 귀찮으니까 아현동 사는새끼 호출해야겠다
ㅋㅋㅋㅋㅋ 술 적당히 드삼 ㅋㅋㅋ
기분 안좋을때 술 제대로 많이 먹다가 크게 다침 ㅋ
어제도 기분 존나 좆았음 ^ㅇ^
야 설마 한우 먹을건 아니지?
한우육포
아 시발
물론 냉장한우는 따로 있죠
휴
내친구 육식돼지라 그거 쳐먹을듯
아 씨발!!!!!!!!!!!!!!!!!!!!!!!!!!!!!!!!!!!!!
댓글 (9)
ㅋㅋㅋㅋㅋ 술 적당히 드삼 ㅋㅋㅋ
기분 안좋을때 술 제대로 많이 먹다가 크게 다침 ㅋ
어제도 기분 존나 좆았음 ^ㅇ^
야 설마 한우 먹을건 아니지?
한우육포
아 시발
물론 냉장한우는 따로 있죠
휴
내친구 육식돼지라 그거 쳐먹을듯
아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