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뷰투를 써보고 감상문
當
當_當
event
2012-12-30 23:11:47
visibility
조회 108
속지마라
아이오에스든 안드로이드든
윈도모바일이든 심비안이든
다똒깥당
다만 뭐가 더 빠른가
뭐가 더 큰가
뭐가 더 가오잡히는가
그 차이다
그런 면에서 뷰투는 만좆스러움
빠르고 크고 예프당
배러리 예끼는 하지 말자
어차르피 다 조루임
감자 핲니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다
다람이
2012-12-30
안동소주가 독하긴 한가보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當
當_當
2012-12-30
임상실험 결과 몽지는덴 최고임
과일소주 족구하라그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도
도깨비
2012-12-30
으으...지르고 싶다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AnyAng
2012-12-30
간지는 납디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김30
2012-12-30
뷰투를 쓰는데 간지는 모르겠고 실사로 젖당하네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간만에 십덕에 똥싸지르니까
간만에 십덕에 똥싸지르니까
AnyAng
·
2012-12-30
·
조회 61
내 여자친구가 말야
(1)
내 여자친구가 말야
(1)
AnyAng
·
2012-12-30
·
조회 64
달구가 그래서 십덕을 안오나
(5)
달구가 그래서 십덕을 안오나
(5)
AnyAng
·
2012-12-30
·
조회 75
늬들 언제까지 폰텍할껀가요
(2)
늬들 언제까지 폰텍할껀가요
(2)
AnyAng
·
2012-12-30
·
조회 60
뷰2 팔아도 남는거 없다면서요???
(1)
뷰2 팔아도 남는거 없다면서요???
(1)
VonParis
·
2012-12-30
·
조회 60
사실 저 탄광얘기 내가 갈려다가 포기한거임
사실 저 탄광얘기 내가 갈려다가 포기한거임
몽지
·
2012-12-30
·
조회 89
슈밤 나도 레미제라블 존나 보고싶당
(1)
슈밤 나도 레미제라블 존나 보고싶당
(1)
윤희^ㅡ^
·
2012-12-30
·
조회 140
스브스 연예대상 컨셉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 연예대상 컨셉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횽들나라고
·
2012-12-30
·
조회 61
cgv포인트가 13000점이나 모였다
cgv포인트가 13000점이나 모였다
AnyAng
·
2012-12-30
·
조회 75
고마워 칭구들♥
(1)
고마워 칭구들♥
(1)
윤희^ㅡ^
·
2012-12-30
·
조회 79
내가 고양이상을 좋아하긴 하는듯
(2)
내가 고양이상을 좋아하긴 하는듯
(2)
AnyAng
·
2012-12-30
·
조회 113
레미제라블 맘마미아같은 식이라던데
(3)
레미제라블 맘마미아같은 식이라던데
(3)
이해리
·
2012-12-30
·
조회 60
시발 광해가 아직도하는데 트와일라잇을내려?
(4)
시발 광해가 아직도하는데 트와일라잇을내려?
(4)
AnyAng
·
2012-12-30
·
조회 69
몸사리느라 정모를 안나갔는데
(3)
몸사리느라 정모를 안나갔는데
(3)
AnyAng
·
2012-12-30
·
조회 82
검은곰 그럼 이런건 어떰?
(2)
검은곰 그럼 이런건 어떰?
(2)
몽지
·
2012-12-30
·
조회 79
내일 혼자 영화를 보려는데
(5)
내일 혼자 영화를 보려는데
(5)
AnyAng
·
2012-12-30
·
조회 84
아 파스타 돌라ㅜ흥미딘딘하다.
(1)
아 파스타 돌라ㅜ흥미딘딘하다.
(1)
횽들나라고
·
2012-12-30
·
조회 116
뷰투를 써보고 감상문
(5)
뷰투를 써보고 감상문
(5)
當_當
·
2012-12-30
·
조회 109
니네들 그거아냐?
(2)
니네들 그거아냐?
(2)
횽들나라고
·
2012-12-30
·
조회 105
유니옥션 아이디 불러봐봐 추천인 써드림.
(7)
유니옥션 아이디 불러봐봐 추천인 써드림.
(7)
도깨비
·
2012-12-30
·
조회 45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과일소주 족구하라그래
으으...지르고 싶다르.
간지는 납디다
뷰투를 쓰는데 간지는 모르겠고 실사로 젖당하네요